구글광고 [내돈내산]부산 이영안과 기능의학 검사(수소호흡기 검사, 인바디 BWM, 자율신경계) 초진- 비용 💵, 과정,결과 등 공유
본문 바로가기
건강/몸 튼튼

[내돈내산]부산 이영안과 기능의학 검사(수소호흡기 검사, 인바디 BWM, 자율신경계) 초진- 비용 💵, 과정,결과 등 공유

by 성장통이 2023. 11. 8.
반응형


내원동기

원인이 뚜렷하지않은 건강이상 증후들이 생겨서 망연자실하는 중,,그런경우 기능의학과를 가보라는 글을 보아서 근처 유명한 부산 이영안과를 가게 되었다.

과정

0.예약
전화로 먼저 예약을했다. 증상얘기하고 관련검사 추천해주시고, 필요한준비(공복,식후)말해주심.
좋았던 점은 초진비와 원하는 검사비용을 먼저 깔끔하게 말해주신다.물론 비급여란 말도 덧붙이시며..

1.방문 및 간호사샘상담
초진시에는 예약보다 30분일찍 내원해야했다.
접수하고, 간호사샘이랑 상담실가서 내원동기랑 원하는 바(?)들을 충분히 나눈다.
나는 그동안 내원했던 병원들과 현재 복용중인 영양제 리스트를 들고가서 얘기하며, 원하는 검사등을 얘기했다. 이전 피검사지도 혹시몰라 챙겨갔다.

2.검사진행-인바디 & 수소호흡기 검사&자율신경계 검사
먼저 인바디를 진행했다. 몸에 금속제거하고
키랑 몸무게를 잰 후에, 의자에 누워서 팔목,발목에 집게를 끼우고,가만히 누워있는다.
몸속 수분까지 측정되는 BAW였다.

그담에 자율신경계검사두했는데,,기억이잘안난다ㅠ

결과는 바로나왔다. 괜찮았다.

3.의사샘 상담
이 검사를토대로 의사샘이랑 얘기하며,이후 진료방향에 대해 듣는다. 내가 하고싶은검사랑 의사샘 추천 검사달랐는데,의사샘 처방대로 하면 내가하고싶은검사는 다 괜찮아질거라하셨다. 그래서 2주간 처방대로 노력후에  의사샘 가이드따르기로했다. 나는 긴장하면 집중을못해서 녹음하며 들었다.나중에 정리할때 도움많이 된다.

4.간호사샘 상담 및 결제
의사샘얘기하신 내용 다시 안내해주시고, 비용재안내와결제방법안내해주신다.

5.약국 처방
-노르믹스 2주,후나졸1주 처방받고, 식이조절 2주하고 다시 내원하기루 했다.

비용

항목별 검사비

총14.5만원.
초진상담만 8만원이었다. 상담길어지면 추가비용있을수있다고들었다.
수소호흡기가스검사(소장에있는 황화수소 수치등 보는것는)는6.5만원이었다.

+식이조절은 저포드맵 식단이었는데, 이는 추후에 다시 업로드하겠다. 건@강!건!강@

총14.5만원.
초진상담만 8만원이었다. 상담길어지면 추가비용있을수있다고들었다.
수소호흡기가스검사(소장에있는 황화수소 수치등 보는것는)는6.5만원이었다.

+식이조절은 저포드맵 식단이었는데, 이는 추후에 다시 업로드하겠다. 건@강!건!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