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광고 부산대치과병원 초진
본문 바로가기
건강/몸 튼튼

부산대치과병원 초진

by 성장통이 2023. 9. 13.
반응형

저는 부산대 치과병원은 처음가보게되었어요.
미리 홈페이지에서 원하시는 진료 교수님 진료시간을 보았고, 요일과 오전/오후 중에 언제 초진이 가능한지 확인하고,  가능한 요일,시간대에 갔습니다.


1.1층 원무과에서 접수하기

우선 접수/수납번호표를 뽑고,

처음왔기때문에 오른쪽있는 안내데스크에서 진료신청서를 작성해주었습니다. 제출하면,
오전,오후중 진료가능한 시간대 알려주십니다.

은행 대기의자같은곳에서 앉아서 번호표와 신분증을 가지고 준비를 해줍니다. 제 차례가와서갔더니,3층안내받았고, 바로 초진진료비로 10,300원 결제했습니다.

2. 접수하기
3층가서 이름얘기하고 접수하고, 안내를 받았습니다.
1층가서 구강사진을 찍고,1시30분(오후)에 다시 3층오라고 하셨습니다.

1층에서 마스크랑 모자벗고 구강 사진을 찍었습니다.

3.검사받기
1시30분쯤.다시 3층와서 데스크에서 이름불러서 따라갔습니다. 구강안면 기능검사실에서 그동안불편했던점, 다녔던 병원들에대한 질문하고
침분비양보기위해서 2가지를합니다.
1분동안 자연스럽게모이는 침을 종이컵에 담기.
1분동안 껌같은 씹는 것을주시면, 씹으며 모이는 침을 종이컵에 담기 입니다.

다음으로는 주사기를 입으로 물고, 호흡시에 나오는 성분들은 취하는검사를했습니다.다음방법으로 진행됐습니다.

4.면담하기
이모든게 끝나면 교수님면담,진료가 시작됩니다.
저는 딱히 문제소견이없고, 균검사해보자하셔서 검사만 해놓고 왔습니다.2주뒤에 확인 가능하다하십니다.

5.납부하기
1층 원무과에서 하셔도 되는데,저는 3층 기계로 결제했습니다.


6.약국 약처방하기
저는외부약국에서 처방받을수있다고 하셔서, 버스정류장쪽에 즐비해있는 약국중 한곳에서 약처방을 받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