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광고 울산 북구 한식 맛집 추천 -곤지곤지/나주곰탕/할매국수 #돌솥영양밥#곤드레#비빔밥
본문 바로가기
데일리/울산

울산 북구 한식 맛집 추천 -곤지곤지/나주곰탕/할매국수 #돌솥영양밥#곤드레#비빔밥

by 성장통이 2022. 7. 4.
반응형

저는 한식 킬러입니다. ^,^ 

최근에 다닌 한식 맛집들 중 추천하고싶은 세 곳을 적어볼게요.

 

곤지곤지

돌솥영양밥과 곤드레비빔밥이 유명한 "곤지곤지" 입니다. 

점심시간에 가면, 정~~말 사람이 많고, 예약도 원래는 안된다구 합니다. 

 

밑반찬두 정말 많고, 다-아 맛나게 먹을 수 있는 반찬들입니다.

나물과 쌈이 신선해고, 칠리 두부 강정이 특히 저의 취향 저격이었습니다.

또한 곤지곤지는 반찬 재탕을 안한다구 강력하게 자부하니, 더 신뢰가 됐씁니다. 

돌솥영양밥과 사이드로 파전이랑 생선구이를 먹었어요. 

정말 부모님이나 어른들이랑 같이 오기 너무 좋습니다. 맛나요.

 

영양밥은 든든하고 알차고, 후식으로 만들어 먹은 누룽지도 정-말 만났어요.^,^ 

진쨔 ㅠㅠㅠ또 가서 또 먹고 싶어요..

나주곰탕

혼밥할 곳을 찾아다니다가 들른 소고기 비빔밥 맛집이었습니다.

 

메뉴로는 열무국수,콩국수,비빔국수,곰탕국수, 곰탕,국밥, 돈까스, 비빔밥등이 있네요.

가격도 저렴한 편인 것 같습니다 ^, ^(만족)

우연하게 들른 곳인데, 이미 티비 출연도 한 맛집인가봅니다 ^,^ 

 

내부에는 신발을 신고 앉을 수 있는 곳도 있고,신발벗고 앉을수있는 곳도 있어서, 편안하네요 

 

트럭에서 판매하는 것만 본 옛날과자도 팔고 있네요 ^^ 

저는 비빔밥 맛있게 먹어서, 다시 한 번 또 방문할 의사가 있어요.

 

할매국수

아는 분이 여기 비빔국수가 정-말끝내주게 맛있다고 하셔서, 방문해보았어요.

메뉴로는 콩국수,비빔밥,잔치국수,비빔국수, 열무국수 등과 안주가 있네요.

내부는 이렇고, 기사님들이 많이 와서 드시는 것 같더라구요^,^ 

저는 이 날 밥이 먹고 싶어서, 비빔밥을 먹었네요.

야채도 푸짐하고,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후식으로는 식혜두 주셨습니다^,^ 

 

이상- 좋아하는 한식 맛집 포스팅 마무리 하겟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