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광고 [내돈내산]제로웰 기화식 가습기 4달 사용 후기_ZWH-500W
본문 바로가기
데일리/내돈내산

[내돈내산]제로웰 기화식 가습기 4달 사용 후기_ZWH-500W

by 성장통이 2024. 3. 24.
반응형

안구건조도 있고, 비염도 있는데,잘때 입벌리고 자는 안좋은 습관등으로 몸이 건조해진다는 걸 너무 느껴서, 가습기를 구입하게 되었어요.

다른방식의 가습기보다 기화식이 세균번식에서 안전합니다.(건강 얻으려고 돈쓰는데,건강잃는 거 못참고,,분노하는 타입입니다)

또 제로웰꺼는 전기요금도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이런 이유로 구입했습니다.

일단 구성,장점,단점 순서로 말씀드릴게요!!

구성

우선 본체입니다.사이즈는 요렇구요.
비교한 손은 보통사이즈 여성 손입니다.

회색 경계선으로 본체가 2개로 구분됩니다.
아래 부분이 물채우는 곳입니다.

본체분리하면 큰 거름망이 등장합니다.
여기에서 세균이나 먼지등 잡아준다고 합니다.

장점

1.세척이 쉽다.
이전에 쓰던 가습기들 보다는 확실히 수고로움이 덜합니다. 매일 물버리고, 새로 채우기만 하면되기때문.

2.소음이 적다.
기본적으로 팬돌아가는 소리가 들리긴하지만, 수면모드로하면 아주조금 들리는 수준.
잠자는데 지장없었습디다.

영상첨부하오니 참고하시면 될것같습니다

단점

1.상대적으로 세척 쉽긴 하지만, 귀찮다.
ㅋㅋㅋ 이건모든 가습기의 난제긴합니다.  3일정도 간격으로 거름망 빠는 일이, 2분컷정도긴한데,
귀찮긴합니닼ㅋㅋㅋ

2.가습양을 설정할수없다.
기본적으로 팬이 알아서 가습을 해주기때문에,
제가 설정해서 가습양을 조절할순없어요.
제 방에서는 58프로 정도이고, 거실에 두면38-40프로 정도 됩니다.

장점과 단점이 모두 있지만,저는 사길 너무잘했단 생각들고, 무엇보다 아침에 일어나면 목마른 느낌이 없어서 좋습니다!!

그럼 이만 포스팅마무리 할게요~!


#제로웰#가습기#자연기화식가습기#아기방공기청정기#아기가습기#가습공기청정기#ZWH500W#신생아가습기

반응형

댓글